본문 바로가기

Camping

신어산 자연숲 캠핑장(꽃11동)

728x90
728x90

첫 캠핑

2022. 10. 7.(금) ~ 8.(토)

퇴근박


 

경상남도 김해시 상동면 장척로462번길 140

신어산 자연숲 캠핑장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는 가을 문턱에서

언제부턴가 캠핑가고 싶다는 생각에 무턱대고 산 텐트로

 생애 첫 캠핑을 다녀왔다.

 

퇴근하고 가기 쉬운 곳을 찾다가 알게 된

신어산 자연숲 캠핑장 꽃11동을 예약했다.

 

신어산자연숲캠핑장 실시간예약

사이트 배치도

 

굽이굽이 길을 따라 가 산 중턱에 위치한 캠핑장에 도착했다.

탁 트인 풍경이 힘들었던 하루를 잊게 만들었다.

 

넓은 주차장
전동카트와 함께 오르막을 올라야 한다.

 

전동카트와 함께 한참 올라가 도착한 꽃11동 사이트는 계단이였다.

독립적인 사이트라 참 좋았지만,

짐이 많다면 꽃 11동, 들14동, 들13동, 들12동, 들11동은 피해야 한다.

 

꽃11동은 계단을 올라야 하지만 독립적이라 매우 조용하다

 

숲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매우 좋은 곳이였다.

홈페이지에는 오징어팩을 사용하도록 안내하고 있었으나,

데크 틈새가 흙으로 막혀있거나 간격이 좁아 오징어팩이 들어가지 않았다.

 

관리실에서 껌칼을 빌려 흙을 빼고 오징어팩을 넣는 것이 힘들었다.

나사팩을 꼭 챙겨야 한다는 교훈을 얻었다.

비달리도A형 텐트는 팩을 박지 않으면 자립이 안된다 ㅠㅠ

 

간단하게 소고기

간단한 저녁과 함께 

이렇게 나의 첫 캠핑을 보냈다.

 

꽃11동 사이트 위에 커다란 도토리나무가 있어 바람불면 도토리가 후두둑 떨어졌다.

밤에 자다가 비오는 줄...

728x90
반응형